생활 ,건강, 지식, 여행 정보/세상에 이런일이

이래도 되는겁니까?(마케팅전략?이라고 할 것인가? 문화라고 할것인가?) 베트남 민간항공사 기내서 또 '이색 비키니 쇼'

맘사라 2013. 12. 27. 07:59

 

베트남 민간항공사 기내서 또 '이색 비키니 쇼'

"내년 취항 한국노선서도 '깜짝 이벤트' 준비"

최종편집 : 2013-12-26 21:58 SBS 뉴스

 

 


지난해 8월 기내 비키니 쇼로 지구촌의 이목을 집중시킨 베트남의 민간 항공사가 다시 '이색 비키니쇼'를 선보였다.

중저가 항공사 비엣젯은 26일 통킹만 해안도시 빈과 남부 관광도시 달랏 노선을 첫 취항하는 국내선 항공편에서 팔등신의 미녀 모델 3명을 동원, 10분 가량 '비키니 깜짝 쇼'를 펼쳤다.

특히 작년과 달리 온통 꽃으로 치장한 이들 미녀는 기내에서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춤까지 선보이는 파격적인 서비스로 승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승객들은 난생 처음보는 '꽃 비키니 쇼'에 저마다 감탄사를 연발했고 일부는 휴대전화나 사진기 등으로 이들을 촬영하느라 작은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항공사 측은 일부 미녀모델의 경우 무려 1천송이에 달하는 꽃으로 비키니를 특별 제작했다면서 이들 생화의 신선도와 색상을 유지하기 위해 해외의 특수기법까지 활용했다고 공개했다.

비엣젯은 이날 행사와 관련해 "꽃과 역동적인 댄스, 경쾌한 음악으로 승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면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엣젯의 한 관계자는 특히 내년초 인천∼하노이 노선을 정식 취항할 때에도 고객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며 "현재로서는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비엣젯은 한국노선을 전략노선으로 지목, 대대적인 이벤트와 파격적인 요금할인 혜택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항공사는 지난해 8월 승객들을 대상으로 당국의 허가없이 '기내 비키니쇼'를 벌이다 적발돼 감독관청인 베트남 민항청(CAAV)로부터 벌금을 부과받은 바 있다.

(하노이=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