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및 선교 정보/목회, 설교 자료

[스크랩] 복음성가 악보 3632곡 [가나다라순].가 ~ 사 [악보]

맘사라 2010. 2. 21. 07:59

 

음성가 악보 3632곡 [가나다라순].II 가 ~ 사 [악보] 2/1

 

가까이있어요
가까이하소서
가나안땅
가난한시인의기도
가난한아이
가난한영혼
가난한자부요케하소서
가난함을주소서
가는길힘들면다시기도하고
가득히가득히
가라(두려워말라나는너의하나님이라)
가라(가라너희는모든족속에게)
가라(세상끝날까지함께)
가라(모든민족과열방)
가라가라세상을향해
가라고
가라너주의용사여(칼라)
가라너주의용사여
가라이제한몸이루어
가르쳐주세요
가리라
가서전하라(우리는주님의귀한)
가서전하라(눈을들어)
가서전하세
가서제자삼으라
가슴마다파도친다
가시관쓰신예수님
가시나무
가야할길
가을에오신주님
가장귀하신예수
가장귀한말(칼라)
가장귀한말
가장귀한분(가장귀한분나의예수님)
가장귀한분(내게귀한것)
가장귀한선물
가장소중한주님
가장좋은것으로
가장큰기쁨
가정과벗들주신주
가족(칼라)
가족
가진것이없어도
간구
갈급한내맘
갈길못찾아혜메이던나
갈길을밝히보이시니
갈릴리로가요
갈릴리마을그숲속에서(칼라)
갈릴리마을그숲속에서
갈릴리호수가에서
갈망(내영혼이주를)
갈망(사슴이시냇물을)
갈보리
갈보리그사랑이
갈보리길에서
갈보리로인도하소서
갈보리산갈보리산위에
갈보리십자가의주님(칼라)
갈보리십자가의주님을
갈릴리작은시골길
갈보리험한갈보리
감당못할고난이
감사드려
감사드려요
감사드립니다(감사송)
감사드립니다(주하나님께)
감사로제사드리는자가
감사로제사를(나비록영영)
감사를드립니다
감사와찬양드리며
감사와찬양드리며(칼라)
감사의노래
감사의눈물
감사의찬송넘치도록
감사찬송
감사해요주님
감사하고감사하라
감사하리라
감사하며
감사하며그문에들어가
감사함으로
감사함으로그문에
감사해
감사해-쏠티
감사해요주님의사랑
감사해주님께
갑절의영감

강가
강물같은주의은혜
강하고담대하라
강하고담대해
강한성이시라
강한용사(칼라)
강한용사(강하고)
강한용사무장하신
같은곳을향해
거기너있었는가
거기서그곳에서
거기서찬양하라
거긴늙음이전혀없네
거듭남그기쁨
거룩거룩거룩
거룩거룩거룩(전능하신)
거룩거룩거룩만군의주여
거룩거룩거룩하신주
거룩거룩거룩하신주
거룩거룩거룩하신주1
거룩거룩하신주
거룩거룩한주
거룩하게(칼라)
거룩하게
거룩하고복된이날
거룩하다
거룩하신나의주
거룩하신성령이여
거룩하신주
거룩하신하나님주
거룩하신주0
거룩하신주님
거룩하신주님0
거룩하신주님1
거룩하신주님-올네이션스
거룩하신주님께나아오라
거룩하신주님만군의여호와
거룩하신주님지존하신분
거룩하신주님지존하신분0
거룩하신주임할때
거룩하신하나님
거룩하신하나님
거룩하신하나님0
거룩하신하나님1
거룩하신하나님2
거룩하신하나님어린양
거룩하신하나님주
거룩하신하나님주께감사드리세(칼)
거룩하신하나님주께감사드리세
거룩한나의주님
거룩한땅에
거룩한땅에우리
거룩한곳에우리
거룩한살아계신주님
거룩한성에들어가겠네
거룩한성전에
거룩한성전에거하시며
거룩한주하나님
거룩한하나님
거리를가득메운슬픈사람들
거리마다기쁨으로(칼)
거리에오가는사람들(칼)
거울(칼)
거절할수없는사랑
거친광야세상길에거친세상에서

겟세마네동산에서
겟세마네의기도
견디다못해쓰러질때
견딜만한아픔을주시는이(칼)
견딜만한아픔을주시는이

 

 

 

 

 

 

결코나는변치않으리
결코변하지않는것
결혼기념일의노래
겸손의왕(칼)
겸손의왕
겸손하게무릎꿇고
겸손히주를섬길때
경배
경배와사랑드리네
경배하리
경배하리0
경배하리내온맘다해
경배하리성소에서
경배하리오어린양
경배하리주하나님
경배합니다
경주
계신주님
겟세마네의기도
고개들어(칼)
고개들어주를맞이해
고난의길(칼)
고난의길
고난의길0
고난중에도노래주신주
고등어두마리와찹쌀떡다섯개
고멜의노래
고백
고백(어느날다가온)
고백(얼마나기다렸나요)
고백송

고백하지못한사랑
고생과수고가다
고아들의아버지
고요한밤거룩한밤(칼)
고요한밤거룩한밤
고요한아침의나라(칼)
고요한아침의나라
고요한이시간에
고쳐주리라(칼)
고치소서
곤한내영혼편히
곤한내영혼편히쉴곳과
골고다의십자가
골로새서
골목길걸을때
공원구석
공평의주님
과거현재미래
광대하시고능력많으시며
광대하신주
광대하신주님(칼)
광대하신주님
광야같은
광야를지나며
광야를지날때
광야속을
광야에서
광야한가운데서면
교회학교에가자
괴로울때주님의얼굴보라
괜찮아

구름같이허다한
구름을보아요
구원
구원열차
구원의강
구원의기쁨
구원의이름예수
구원의하나님
구원이하나님과
구원이하나님께
구원자주예수
구원하소서
구제할때에
구주를생각만해도
구주수난곡
구주여광풍이
구주예수의지함이
구주와함께나죽었으니
구주의십자가보혈로
구하라
구하라모든열방들을

구하라모든열방
구하라모든열방들을(칼)
구하라열방을주리라
구하라주실것이요
구하면주시고
군사가많다고해서
귀하신나의주
귀하신어린양
귀하신주여
귀하신주여날붙드사(칼)
귀하신주의이름은
귀한이름예수
그가아시나니
그가찔리고상하심은
그가찔림은
그것으로난족해요
그것이바로주님의사랑
그곁에주님이
그곳에서
그곳에서기도드리네
그길고긴
그날(칼)
그날그날까지
그날에
그날에우리는알게되리(칼)
그날에이르러
그날이도적같이(칼)
그날이도적같이
그날이오면
그녀석
그노래는예수님
그놀라운사랑
그누가문을두드려
그누가뭐래도
그누가손을대
그는모든사람을
그는사랑
그는사랑0
그는여호와(칼)
그는여호와
그는여호와창조의하나님
그는예수
그는우리죄를위해
그는왕
그대
그대가내게
그대곁에주님이
그대내사랑
그대는아는가
그대는알고싶나요
그대는하나님의걸작품
그대닫힌문열어
그대를만나면
그대를보냅니다
그대를향한(칼)
그대를향한
그대여날개를펴요
그대와함께있다는
그대와함께하리
그댄다시시작할수있어요
그댄솔잎이어라(칼)
그댄솔잎이어라
그댄솔잎이어라1
그댈위한맹세
그때에
그들에게가네

그들은모두주가필요해
그들의소리가들리나요
그들처럼
그때그무리들이
그때까지
그래그래그말이진리야
그래도
그래도0
그래도사랑하는지
그레이스Grace
그레이스
그런즉
그런즉우리가무엇으로
그럼에도불구하고
그렇지만
그를향하여(칼)
그를향하여
그를향하여0
그리쉽진않아요

 

 

그리스도를주시기까지
그리스도예수의마음
그리스도의계절
그리스도의나라가
그리스도의제자
그리아니하실찌라도(칼)
그리아니하실지라도
그리움이사랑으로
그리하지아니하실지라도
그많은날지나고
그맑고환한밤중에(칼)
그맑고환한밤중에
그모습그대로
그무엇보다
그무엇보다더
그믿음간직하여라
그밤(칼)
그분따라가려네
그분은누구(칼)
그분은왕
그분은예수
그분의사랑이
그분의큰사랑
그사랑
그사랑0
그사랑그마음
그사랑믿어요
그사랑얼마나
그사랑으로(칼)
그사랑으로
그사랑의숨결
그사랑있기때문에
그생명으로
그소망중에기뻐하라
그어린나귀처럼
그어린주예수(칼)
그어린주예수
그얼굴바라볼수록
그옛날갈릴리에서
그의길을따르며
그의나라엔
그의나라온땅에
그의나라일구는희망의손길
그의마음을품고살리
그의빛안에살면(칼)
그의생각
그의안에서
그이름
그이름높도다
그이름비길데어디있나
그이름예수
그이름예수0
그이름의승리
그이름의승리0
그이름을부를때마다
그진실한사랑
그피가(칼)
그피가
그크신하나님의사랑
그큰사랑
그큰일을이루신하나님께
그토록사랑하셨나요
근심하는자같으나
글로리아
금관예수
금보다도귀하다
금이냐은이냐
기다려요
기다리시는구세주
기다리신그사랑
기다리죠
기대
기도
기도0
기도1
기도2
기도3
기도4
기도는놀라운것
기도는만사를변화시킨다
기도들으시는전능의하나님
기도를하면
기도보다성령보다
기도의능력(칼)
기도전쟁
기도하는그대여
기도하세요지금
기도하세요지금0
기도하자우리마음합하여
기도하지않는날
기도할수있는데(칼)
기도할수있는데
기름부으심(칼)
기름부으심
기름부으심0
기름부음받은예수
기묘라모사라
기뻐찬양해(칼)
기뻐찬양해
기뻐하라(칼)
기뻐하라
기뻐하라0
기뻐하라1
기뻐하라2
기뻐하라시온의딸
기뻐하라주네맘에
기뻐하며경배하세
기뻐하며승리의노래
기뻐하며왕께노래부르리
기뻐하며즐거워
기뻐하며찬양하리
기뻐해주님을
기뻐해주를기뻐해
기쁘다구주오셨네(칼)
기쁘다구주오셨네
기쁜날의축제
기쁜노래주께
기쁜노래주께드리자(칼)
기쁜노래주께드리자
기쁜소식(칼)
기쁨+기쁨=더큰기쁨(칼)
기쁨되신주
기쁨으로주께외치세
기쁨으로주님께
기쁨으로주찬양
기쁨으로주찬양하리
기쁨의노래
기쁨의노래를부르며
기쁨의송가
기쁨의제물감사의제물
기쁨의탄성
기쁨이내맘속에
기쁨이되시는
기억하고택하리라
기억하라
기적(칼)
기적
기적의세대
기적의 하나님
기적이라네
기적이일어나네

길0
길과진리생명되신
길되신예수
길만들라
길이멀다고느껴질때
길을안다고
길잃은양을찾아
길잃은청지기(칼)
길잃은청지기
깃발든군대처럼
깊도다
깊어져가네
깊어져가네0
깊은데로가서그물을던져라
깨끗이씻겨야하리
깨끗한손주옵소서
깨어라선포하라
깨어라어둔네무덤에서(칼)
깨어라어둔네무덤에서
깨어라이스라엘
께뜨릴옥합내게없으니
꼬마별깜박거리는
꽃을보며
꽃한망울빛한줄기
꿈속에보는화이트크리스마스
꿈이있는자유
끝없는사랑(칼)
끝없는사랑


나가진것없지만
나가진재물없으나
나갔네
나같은사람도
나괴로움에지쳐서
나그곳으로
나귀(칼)
나기뻐하리
나너를위해
나누는기쁨
나누어요
나누어주어
나누어주어요
나눌수록커지는
나는가고싶소
나는가난하고
나는가리라
나는갈길모르니
나는감사하리라
나는광대한
나는광대한주이름찬양
나는그사랑전하리
나는기도를쉬는죄를범치않으리
나는기도를쉬는죄를(칼)
나는기뻐요주의말씀
나는길또한진리요
나는길잃은나그네였네
나는나그네
나는너를용사로부른다
나는너의하나님
나는너희가버려진광야에서
나는네하나님이라
나는노래하리
나는떠나리라
나는매일주와함께걷네
나는몰랐네
나는믿네
나는믿노라
나는믿음으로
나는보기원하네
나는비록약하나
나는생명양식
나는세상의빛이요
나는소리요
나는순례자
나는아무것도아니예요
나는야주의증인
나는알아요
나는알았네
나는알았어요
나는야주의어린이
나는여호와니
나는여호와니0
나는연약하오나
나는오직주님의
나는용서받았네
나는이루어가리
나는자유해
나는전파하리
나는주님안에
나는주님을찬양하리라
나는주님을찬양합니다
나는주님의것
나는주님의백합화
나는주를높이리라
나는주를부르리
나는주를인하여
나는주를작게보았네
나는주의깃발든군사
나는주의양
나는찬양하리라
나는할수없지만
나는항상평안해
나는행복해요
나당신을
도모르게
나로부터시작되리(칼)
나로부터시작되리
나를구속하신주와
나를구원하시려고
나를기념하라
나를받아주소서
나를받아주소서0
나를받으옵소서
나를사랑하는자들이
나를사랑하는주님
나를사용하소서
나를소생시키시네
나를세상의빛으로
나를알아주지못할지라도
나를위한십자가
를위해
나를위해오셨죠
나를위해예비된집
나를위해예비하신
나를정결케하며
나를지으신주님
나를찾아오신주님
나를품으시는그사랑
나를향한주님의사랑(칼)
나를향한주님의사랑
나를향한주의사랑
나무들이손뼉치리라
나무릎꿇고서
나무아래주말씀
나무엇과도주님을
나변화되었네
나비
나비록가진것없으나나사는동안주위하여
나사렛에서자란예수님
나사렛예수
나사렛예수찬미
나아무것없어도
나아파할때에
나약한모습에서담대한모습으로
나약해있을때에도
나어느곳에있든지
나어느날꿈속을헤매며
나어디거할지라도

나어릴적
나언제까지나

나에게생수부으시니
나에겐기억저편
나여호와께감사할것은
나여호와치료의주
나오직주만
나와같은죄인들의친구
나와의약속
나외롭지않네
나의가는길(칼)
나의가는길

나의가장귀한것
나의가장낮은마음
나의간절한
나의갈망은
나의고백
나의고백0
나의기도(칼)
나의기도
나의기도0
나의기도2
나의기도3
나의기도는이런것
나의기도제목
나의기도의제목은
나의기도찬양되기원합니다
나의기도하는것보다
나의기쁨나의소망
나의기쁨은
나의길을지켜주소서
나의나된것은
나의나됨은
나의노래
나의노래
나의노래가되시는하나님
나의노래할제목
나의눈을열어
나의눈이주를봅니다
나의등뒤에서
나의마음나의생각
나의마음을
나의마음을다하여
나의마음을잠잠케하소서
나의마음을정금과같이
나의만족과유익을위해
나의말에귀를기울이사
나의맘받으소서(칼)
나의맘받으소서
나의맘속에
나의맘속에0
나의맘에선한기쁨이
나의맘에수심구름
나의맘을주께
나의모든것되심
나의모든행실을
나의모습나의소유(칼)
나의모습나의소유
나의목마름을채워주옵소서
나의몸나의맘
나의민족과유익을위해
나의믿음주께있네
나의반석이시요
나의반석이신하나님
나의발은춤을추며(칼)
나의발은춤을추며
나의백성이
나의부르심
나의사랑나의생명(칼)
나의사랑나의생명
나의사랑나의소망
나의사랑나의어여쁜자야
나의사랑되심을
나의사랑어여쁜자여
나의사랑예수여
나의사랑이되시는주여
나의사랑하는주님
나의사랑하는책
나의삶
나의삶이변했네
나의삶이비록작을지라도
나의삶이비록작을지라도0
나의삶이주께영광
나의새기쁨
나의생명되신주
나의생명되신주여
나의생명드리니
나의생을이끄소서
나의손을가르쳐
나의슬픔을(칼)
나의슬픔을
나의숨소리는
나의싸움이시작될때
나의아버지
나의아버지그거룩한사랑
나의안에
나의안에거하라(칼)
나의안에거하라
나의안에계신주님은
나의안에계신주님은
나의왕께찬양해
나의왕앞에서
나의어린양먹이라
나의영원하신기업(칼)
나의영원하신기업
나의영이
나의영혼싸울때
나의영혼이(칼)
나의영혼이
나의영혼이잠잠히
나의영혼이주를찬양함은
나의예배
나의예수
나의예수님(칼)
나의예수님
나의예수님0
나의예수님1
나의예수님2
나의옥합을
나의이름으로모이는곳에
나의입술에
나의입술의모든말과(칼)
나의입술의모든말과
나의전부되신주님
나의전부되신주님0

나의전부로
나의존재가
나의죄를사하시려
나의죄를씻기는

나의주
나의주나의하나님
나의주나의하나님이여

나의주님소리높여서
나의주님을찬양합니다
나의주님아버지여
나의주다스리시네
나의주사랑의예수님
나의주찬양합니다
나의주크고놀라운하나님
나의중심
나의진실한친구
나의찬미
나의찬양받으실분
나의참친구
나의친구
나의평생가는길이
나의평생에
나의평생에0
나의피난처예수
나의하나님(칼)
나의하나님
나의하나님0
나의하나님1
나의하나님2
나의하나님3
나의하나님4
나의하나님5
나의하나님6
나의하나님7
나의하나님8
나의하나님9
나의하나님거룩하신주
나의하나님고쳐주소서
나의하나님께영광을돌리리라
나의하나님나의하나님
나의하나님내구주를
나의하루
나의한소망
나의힘으로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칼)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
나이제
나이제는
나이제예수님발아래
나이제주님을알았으니
나이제주님의
나이제주님의새생명
나이제지난날에나자유얻었네
나주님께
나주님몰랐지만
나주님알기원하네
나이제는
나주님을신뢰하노니
나주님의기쁨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칼)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나주를
나주만위해
나주앞에서서
나주와함께걷기원해요
나주의도움받고자
나주의믿음갖고
나지성소에들어가네
나처럼주님도
나타내소서
나팔소리천사의노래
나하나
나항상주를
나항상주송축하며
나행한것죄뿐이니
나형제를늘위해
낙심말아라
낙심치말라
낙옆처럼살아온
난널사랑하는줄알았어
난늘아니라고
난들었답니다
난들었지요
난보았네
난어디에있든지
난여호와를즐거워하리
난예수가좋다오난외롭지않아
난이제
난자유해
난죽어도(칼)
난죽어도
날개
날개1
날구원하신주
날구원하신주감사
날다스리소서
날대속하신예수
날도우시네
날따르려면
날마다
날마다0
날마다1
날마다나는
날마다숨쉬는순간마다
날마다주를생각하며
날만나라
날만드신주찬양
날사랑하사
날사랑하신
날사랑하신주
날써주소서
날안아주소서
날위해이땅에오신(칼)
날위해이땅에오신
날이끄소서
날이끄시네(칼)
날이끄시네
날향한주님의사랑(칼)
날향한주님의사랑
낮에나밤에나
낮엔해처럼밤엔달처럼
낮은어둡고밤은길어
낮은자의하나님(칼)
낮은자의하나님

 

내가가는곳어디든지
내가가진것중에서
내가가진모든것
내가경외하는오직한분
내가그리스도와함께(칼)
내가그리스도와함께
내가길을잃고헤매일때에
내가깊은곳에서
내가꿈꾸는그곳(칼)
내가꿈꾸는그곳
내가기쁨이넘치는것
내가나된것은
내가내교회를세우리니
내가너를도우리라
내가너를불렀나니
내가너를사랑함이라
내가너를택했노라
내가너의마음을
내가너의하나님됨을보라
내가너희절기를
내가네안에착한일을
내가따르옵니다
내가마음분열었을때
내가만민중에
내가만약나비라면
내가매일(칼)
내가매일기쁘게
내가무엇을가지고
내가무엇이관대
내가믿음으로주얼굴
내가바로
내가사는것
내가산을향하여
내가산향해눈을들리라
내가살아가는이유는
가승리하리라
내가쓰러진그곳에서
내가십자가를진것은
내가아는한사람의사는법
내가어둠속에서(칼)
내가어둠속에서
내가어릴때
내가여호와를
내가여호와를0
내가여호와의인자하심을
내가연약해도
내가영으로(칼)
내가영으로
내가예수그이름에
내가예수알기에
내가운데계신하나님
내가원하는사랑
내가주님알기전에
내가주님을노래하며
내가주님을사랑합니다
내가주를찬송하리
내가주를향하여
내가주의신을떠나
내가주의이름을부르며
내가주인삼은
내가주인삼은것내려놓고
내가죽어야
내가즐거워할때도
내가지금사는것
내가찬송받으실
내가참의지하는예수
내가처음주를만났을때
내가천사의말한다해도
내가태어난땅
내가하나님으로있게하소서
내가한것처럼
내가할수있는것은
내가항상
내가항상내앞에계신주를
내갈급함
내갈길멀고
내갈길멀고험해도
내마음다해
내감은눈안에
내게가장귀하고귀하신주님
내게강같은평화
내게기름부으소서
내게능력주시는자안에서
내게로오라
내게로오라0
내게로오세요
내게로와서마셔라
내게오라
내게오라0
내게음악주신분
내게있는향유옥합(칼)
내게있는향유옥합
내게평화로답하소서
내겐만족함이없었네
내구주예수님
내구주예수를더욱사랑
내기뻐하는자
내길더잘아세요
내길더잘아시니(칼)
내길더잘아시니
내너를위하여
내너를일으키리
내노래는
내눈길항상네게있으니
내눈으로주얼굴볼수없고
내눈을떠서
내눈주의영광을보네
내마음가나안땅엔
내마음가득히(칼)
내마음가득히
내마음간절하게
내마음깊은곳
내마음다해
내마음속에
내마음속에예수님
내마음에사랑이
내마음에임하소서
내마음에한노래
내마음엔
내마음은천국
내마음을취하소서
내마음의보좌에임하셔서
내마음이무거울때
내마음이주를향하니
내마음이주를향한사랑이(칼)
내마음이주를향한사랑이
내마음작은갈릴리
내마음주께있네
내마음커져요
내맘깊은곳
내맘에문을여소서
내맘에한노래
내맘을녹이소서
내맘의노래
내맘의눈을여소서
내맘의친구
내맘주께드려
내모든것되시는예수
내모든사랑주께드려요
내모든것아시는주님
내모든삶의행동(칼)
내모든삶의행동
내모든소망
내모든시험
내모습
내몸에혈액이흐르고
내발을씻기신예수(칼)
내발을씻기신예수
내사랑하는자여(칼)
내사랑하는자여
내삶은나의것이아니요
내삶을주께
내새계명을
내생에가장귀한것
내성의기쁨의기를
내손에돌을들어본적이
내손을들고
내손을잡아요
내손을주께높이
내손을주께높이듭니다
내슬픔변해
내슬픔춤이되게하고
내아버지의집
내안에
내안에거하라
내안에계시는(칼)
내안에계시는
내안에계신이
내안에계신주예수
내안에부어주소서
내안에사는것
내안에사는이
내안에있는예수그이름
내안에주님
내안에주님이계시니
내영광내머리를드는주
내영아찬양해
내영이
내영이주를
내영이주를찬양합니다
내안에주님이계시니
내영자유케하소서
내영자유케하소서0
내영혼깊은그곳에
내영혼살리시고
내영혼아여호와를
내영혼아잠잠하라
내영혼아주를찬송하라
내영혼아주를찬양
내영혼아주송축하라
내영혼에참기쁜노래있네
내영혼의갈급함을
내영혼의구세주
내영혼의그윽히깊은
내영혼의기도
내영혼의목자
내영혼의보호자
내영혼의안식
내영혼이내영혼이
내영혼이은총입어
내영혼이주를향하네
내영혼정결케하소서
내영혼주송축하라
내영혼주찬양하며
내이름으로
내이름으로일컫는
내일생다가도록
내일일은난몰라요
내일일은내일염려하라
내입술로
내입술의문을지키소서
내입을넓게열라
내작은입술
내죄사함받고서
내주같은분없네
내주는강한성이요
내주는반석이시니
내주는살아계시고
내주는크고큰능력으로
내주님살아계시기에
내주님은목자
내주님입으신그옷은
내주되신주(칼)
내주되신주
내주되신주를참
내주되신주를참사랑하고
내주를가까이
내주를기다려
내주여뜻대로
내주의은혜강가로
내주하나님넓고큰
내증인이되리라
내진정사모하는
내친구주님
내평생사는동안(칼)
내평생사는동안
내평생살아온길(칼)
내평생살아온길
내평생소원
내평생에
내평생에가는길
내평생주님을
내품에품으소서
내한가지소원
내행동과내생각과
내힘과방패

 


너결코
너는가서이도시취하라
너는귀한주의자녀
너는그리스도의향기
너는그리스도의향기라
너는내것이라(칼)
너는내것이라
너는내것이라2
너는내것이라3
너는내게부르짖으라
너는내아들이라
너는내일일을
너는너의하나님을바라라
너는두려워말라
너는마음을다하여
너는믿니
너는복의근원될지라
너는시냇가에(칼)
너는시냇가에
너는시냇가에심은나무라
너는아느냐
너는주의축복의통로
너는크게자유를외쳐라(칼)
너는크게자유를외쳐라
너는택한족속
너는택함받은
너는하나님의영으로
너도나도부흥해
너도나처럼
너를사랑하기때문에
너를사랑해
너를사랑해축복해
너를향한나의생각은
너를향한주의사랑을
너무귀중해
너무나멋진삶
너무늦은건가요
너무멀리왔나요(칼)
너무멀리왔나요
너무오랜시간

 

 

너시온아

너시험을당해

너아침에일어나

너야곱아

너어디가든지(칼)

너어디가든지

너영나영

너의가는길에(파송의노래)

너의가는길에

너의고생이조그맣고

너의길을맡기라

너의꿈을펼쳐봐

너의눈에

너의발을굳게하라

너의마음이쓴잔을원하면

너의쓴잔을

너의인생아름답기를

너의크리스마스(칼)

너의크리스마스

너의푸른가슴속에(칼)

너의푸른가슴속에

너의하나님여호와가

 

 

 

너있는곳에서
너이제일어나라
너주의군병
너하나님의사람아
너희가불공평한판단을
너희가이제는주안에서빛이라
너희꿈꾸는자들아
너희는가라
너희는가만히있어
너희는거룩하여라
너희는먹고마시든지
너희는먼저
너희를향한나의생각
너희만민들아
너희만민들아
너희에게
너희에게상처를준자를
너희원수를사랑하라
너희의속에서생수
너희죄흉악하나
넌왜항상웃니
넌하나님의집에있는
널사랑하기에
널사랑하심
널사랑해
널위한사랑
넘지못할산이있거든
넘치는사랑
네가승전고울릴때
네가어찌하여
네가정말빛이냐
네가좋다정말좋아
네마음에도그사랑이있니
네맘과정성을다
네안에
노래하는순례자
노래하라
노래하라꽃들이여
노래하자알렐루야
노래할이유있네
놀라우신주의이름
놀라우신주찬양
놀라운구세주앞에
놀라운기쁨
놀라운날이었네
놀라운인도자
놀라운주의사랑
놀라운주의사랑0
놀라워라
놀라워라0
놀랍고놀라운예수
높으신사랑깊으신은혜
높은산들흔들리고(칼)
높은산들흔들리고
높이높이(칼)
높이높이
높이리라
높임을받으소서
누가그렸을까
누가끊으리요
누가끊으리요주의사랑에서
누가아는가
누가우리를부르셨는가
누가주님과함께
누가주님사랑에서
누가주의맘을알리요
누구나삶의시작은작구나
누구도부인못해
누구때문에
누구때문에주님십자가
누구라도
누구를위함인가
누구의죄인가요
누군가나를값없이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칼)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누굴위함인가
누보다더희게
뉴리더
뉴스타트
눈과손
눈눈눈성경보고요
눈덮힌산하의
눈동자같이살피시네
눈물
눈물너머
눈물대신찬송을
눈물만흘렸다오
눈물의참회록
눈을들어
눈을들어1
눈을들어2
눈을들어3
눈을들어영광의왕을보라
눈을들어주를보라
눈을들어주봅니다
눈을들어하늘보라(칼)
눈을들어하늘보라
눈을주님께돌려
느낄수있나요
늘(칼)

늘감사하세주님께
늘그랬지
늘낮은곳에서
늘노래해
늘돌보아주실것을
늘언제나늘가까이(칼)
늘언제나늘가까이
능력위에
능력위에능력으
능력의이름예수
능히너희를보호하사

 

다나와서노래해

다니엘다른길은없는데

다시만나는그날

다시만날날의기쁨을위하여

다시부르는노래

다시사신구세주

다시시작해

다시일어서도록

다시일어서도록0

다시찾은미래

다시한번

다시한번인생으로

다와서

다와서우리의

다와서주께찬양드리며

다와서주영광을보며(칼)

다와서주영광을보며

다와서찬양해

다윗의노래(칼)

다윗의노래

다윗의노래0

다이루리

다이루었다

다주를송축하라

다짐

다찬양하여라

다할수없는하나님의사랑

다함께찬양하세

단하나소원

달고오묘한그말씀

달라요달라

달리다굼(칼)

달리다굼

달리자

담대하라(칼)

담대하라

담대하라내게큰상

담대하라두려워

담대하라때론네게

담대하라이것을너희에게

담대하라하나님의

당신만은

 

 

 

당신에게시간을드려요

당신은나의빛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칼)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당신은사랑을

당신은아는가

당신은아는가0

당신은아름다운사람

당신은영광의왕

당신은의의나무

당신은하나님의사람

당신은하나님의언약안에

당신을기뻐하는

당신을사랑합니다

당신을지으신

당신을지으신날에

당신을축복합니다(칼)

당신을축복합니다

당신을향한노래

당신을향한예수님사랑

당신의뜻이라면You Smile,

대화더넓은세계를

더러운이그릇을

더불어더불어살아

더욱사랑

더욱주님을알수록

더좋은세상

더큰은혜라독생자예수님

돌아보소서

돌아서지

돌아온아버지품속

돌아온탕자

돌아와

동방박사세사람

동일하기원합니다

동일하신주님

동참

동행

동행자예수될꺼야

두려운마음가진자여

두려워말라

 

 

두려워아니하리로다
두렵지않아
두사람을위한기도
두손높이들고서
두손들고(칼)
두손들고
두손들고소리높여
두손들고송축하며
둘러보세요
들어라주님의음성
들어보겠니
뒤돌아서지않으리
드리옵니다
듣게하소서
들리는가
들어라주의음성
들어보겠니
들어봐요
들어오라지성소로
들어오라지성소로오라
들어주소서
들에피는백합을보라
들으라방백들아
들으라이스라엘
들으라이스라엘0
들풀에깃든사랑
따뜻한마음을
따르렵니다
땅끝까지
땅끝까지이사랑전하리
땅끝에서(칼)
땅끝에서
땅끝에서부터
때가차매
때로는너의앞에
때론나도
떠나라
떠날수없는그사랑
또하나의열매를바라시며(칼)
또하나의열매를바라시며
똑똑똑
똑바로보고싶어요(칼)
똑바로보고싶어요
뛰뛰빵빵

랄랄라
로뎀나무아래서
로마서10장4절
로마서16장19절

마귀들과싸울지라
마라나타
마르지않는샘
마른뼈
마른뼈다시살리라
마리아의기도
마리아의노래
마음다해
마음속에근심있는사람
마음에근심쌓일때
마음을다하고
마음의예배
마음의눈
마음이상한자를
마음이지쳐서
마지막날에
마지막때
마지막부른이름
만군의주
만나서반가워요
만드소서내삶을
만물들아주이름을
만방의족속들아
만백성들아
만복의근원하나님
만왕의왕께
만왕의왕께영광을
만왕의왕내주께서
만왕의왕예수
만유의주재
만인에게전하라
만입이내게있으면
만족함이없었네
많은사람들
많이많이열리네
말로다측량못해요
말씀안에살기원해
말씀하시면
말씀하시면(주님말씀하시면)
말해봐요
맑고밝은날
맑은햇살아래
맘에는원이로되
맛보아알지어다
맡겨요
매순간마다우리를
매일느껴요
매일매일
매일스치는사람들
머리들라문들아
먹보다도더검은
먼곳을바라보자
먼저그나라와
먼저사랑했어요
먼저해야할건
멈출수없네
멈출수없는사랑

 

 

멋진선물(예수님의생일을)
멋진선물(우리모두선물을)

 

 

 

 

 

 

 

멋진세상
멋진하늘아파란바다야
메마른뼈들에생기를
메마른우리마음(칼)
메마른우리마음
면류관
면류관가지고
면류관바라보며
멸망으로인도하는

모두기뻐해
모두나와노래해요(칼)
모두나와노래해요
모두다나아와
모두다드려요
모두모여기도를
모두일어나
모두주님의것
모든감사와찬양을
모든것되시는예수
모든것인하여
모든것주께고하네
모든근심을주께
모든나라경배드리며
모든능력과모든권세
모든민족과방언들가운데
모든민족과열방향하여
모든민족에게(칼)
모든민족에게
모든사람에게
모든상황속에서
모든열방들이
모든열방주볼때까지(칼)
모든열방주볼때까지
모든영광과존귀
모든영광을하나님께
모든영광존귀능력
모든이름보다더
모든이름위에
모든이름위에뛰어난이름
모든존귀와
모든존귀주님께드립니다
모든지각에띠어나신
모래위의집
모세의노래
모세홍해축제
모퉁이돌
목놓아부릅니다
목동의노래
목마른사슴(칼)
목마른사슴
목마른사슴이(칼)
목마른사슴이
목마른자들아
목소리높여
목자
목자0

목자1
목자2
목자3

몸드리리
못박힌손
못잊으리
무거운세상짐을
무덤에머물러
무덤이기신예수
무릇내이름으로
무슨말을해야하나요
무슨소리가들리나요
무얼할까
무엇으로감사드릴까
무엇을드릴까
무엇이변치않아
무자비하게멸해
무지개를찾아다니시나요
무지개축제
무화과나무잎이
문놀이
문들아너희머리를
문들아머리들어라
문을열어요활짝
문을활짝열어요

물가로나오라
물건너생명줄던지어라
물고기가살수있도록
물끄러미
물댄동산
물이바다덮음같이
미칠것같은이세상
민들레와소나무
민족가운데빛이되리라
민족의가슴마다
믿는사람들은군병
믿습니다
믿으시오사랑하시오(칼)
믿으시오사랑하시오
믿음
믿음0
믿음갖게하소서
믿음과행실
믿음과현실사이
믿음따라(칼)
믿음따라
믿음의가정
믿음의고백
믿음의기도
믿음의길
믿음의눈으로보라
믿음의여행
믿음이란
믿음있으면
밀알(칼)
밀알
밀알0

 

 

 

 

 

 

 

 

바다같은주의사랑
바다에뜨는별
바닷가에서
바닷길
바라보자
바람날개위에
바로천국예요
바룩하바
바탕색
반가와요여러분
반드시
반드시내가너를축복하리라
반석위에(칼)
반석위에
반석위에서리라
발을씻기셨네
밥을먹는자식에게
방울카드
방황하는나에게
버리게하소서
버스를기다리며
벌거벗은내영혼
벙어리가되어도(칼)
벙어리가되어도
베드로의고백(칼)
베드로의고백
베드로의노래
베들레햄의밤(칼)
베들레헴의밤
변찮는사랑
변찮는주님의사랑
변치않을꺼야
변함없는주님
변해가네
별빛속에빛나는주님
별빛속을걸으며
보내소서
보라그날이(칼)
보라그날이
보라그놀라운주의사랑을
보라내가새일을행하리라
보라너희는두려워말고(칼)
보라너희는두려워말고
보라새일을
보라하나님은
보리라
보아라즐거운우리집

 

 

 

 

 

보이지않는영원한왕
보인다보여들린다들려
보좌로부터물이흘러
보좌앞에무릎굻고(칼)
보좌앞에무릎꿇고
보좌앞에무릎굻고1
보좌앞으로
보좌에앉으신주
보좌에계신이와
보좌에계신이와어린양께
보좌에계신하나님
보좌에앉으소서
보좌에앉으신
보좌위에앉으신주님
보좌위의주어린양
보형
보혈을지나
복된가정
복된밤
복된예수
복음들고보내소서
복음들고산을
복음을심었습니다
복음의능력으로
복음의발걸음땅끝까지
복음의전령
복의근원
복의근원2000
복의근원되신주
복있는사람은
볼찌어다(칼)
볼찌어다

봄을기다리며
부끄러운고백
부드러운주의손
부드런그음성
부럽지않네
부르짖으라
부르짖으라0
부름받아나선이몸
부부송(칼)
부부송
부어주소서주님의성령
부어주소서주의능력

 

 

 


 

부인못해
부활
부활0
부활의아침
부활하신주
부활했네
부활
부흥(이땅에황무함을)
부흥
부흥2000(칼)
부흥2000
부흥2004우리의모습을보소서
부흥의세대
부흥있으리라
부흥이있으리라
북치는소년(칼)
북치는소년
불같은성령임하셔서
불꽃세대
불속에라도들어가서
불을내려주소서
불평마
뿌려뿌려
비가내리네
비가오네
비길데없네
비둘기같이온유한
비둘기은행나무그리고나
빈들에서서
비록사람들
비젼
비추소서
비취소서
빅토리
빈들에마른풀같이
빈방없네
빈손의기도
빌립보서4장
빙글빙글
빛과소금
빛으로오신예수여(칼)
빛으로오신예수여
빛의사자들이여
빛이신그이름예수

 

사가랴와엘리사벳
사나죽으나
사는동안
사도신경
사람그리고예수
사람낚는어부
사람들아
사람이마음으로
사람이무엇이기에
사랑과나눔
사랑마누기
사랑뿐이네
사랑사랑
사랑송
사랑스런주음성
사랑에빠졌어요
사랑없다면
사랑여행(칼)
사랑여행
사랑으로(칼)
사랑으로
사랑으로하나돼요
사랑은(칼)
사랑은
사랑은가장귀한것
사랑은더가지지않는것
사랑은아름다운것
사랑은언제나
사랑은언제나오래참고
사랑은참으로버리는것
사랑은하나님의조건없이
사랑을나누며
사랑을나누세요
사랑을나눠주어요
사랑을내게보이셨네
사랑을능력을
사랑을드려요
사랑을알고있니
사랑을줄수없을만큼
사랑의계명
사랑의기높이들고(칼)
사랑의기높이들고
사랑의깃발
사랑의나눔
사랑의나눔있는곳에
사랑의나의주님
사랑의노래(칼)
사랑의노래
사랑의노래드리네
사랑의마음으로
사랑의빚
사랑의빚진자
사랑의빛
사랑의빛되어
사랑의손길
사랑의송가(칼)
사랑의송가
사랑의서약
사랑의신비
사랑의은사
사랑의음성
사랑의종소리
사랑의주
사랑의주님
사랑의주님1
사랑의주님2

 

 

 

사랑의주님닮기원하네
사랑의주님이
사랑의주예수님
사랑의편지(칼)
사랑의편지
사랑의하나님
사랑의하나님은
사랑의힘
사랑의힘으로
사랑이시라
사랑이예오셨네
사랑하게하소서
사랑하게하소서0
사랑하고살아도
사랑하기전에
사랑하는나의아버지
사랑하는나의예수님
사랑하는사람아
사랑하는예수님
사랑하는우리는
사랑하는자녀야
사랑하는자들아
사랑하는자여(칼)
사랑하는자여
사랑하는자여내영혼이
사랑하는주님앞에
사랑하는주님을위하여
사랑하는친구들이
사랑하는친구야
사랑하는친구여
사랑하는형제여
사랑하며
사랑하며경배합니다
사랑하며섬기겠어요(칼)
사랑하며섬기겠어요
사랑하세
사랑하세요
사랑할수있음을
사랑합니다(칼)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1
사랑합니다2
사랑합니다나의예수님(칼)
사랑합니다나의예수님
사랑합니다나의위로되신주(칼)
사랑합니다나의위로되신주
사랑해노래해
사랑해요
사랑해요그은혜와자비
사랑해요나의예수님
사랑해요목소리높여
사랑해요아름다운이름
사랑해요내아버지
사랑해요주님사랑해요(칼)
사랑해요주님사랑해요
사랑해요주님사랑해요0
사막의샘이넘처흐르리라
사망의그늘에앉아
사명(칼)
사명
사명자여일어나나가라
사모의노래
사모합니다
사슴이시냇물을
산과바다를넘어서
산과시내와붉은노을과
산들을바라보며
산상교훈

 

 

산위에오르라
산위에올라가서
산이가까이있는
산타만있던크리스마스
살아계신성령님
살아계신주
살아계신하나님(칼)
살아계신하나님
살아계신하나님0 

살피소서
살피소서0
삶의옥합
삶의작은일에도(칼)
삶의작은일에도
상심한내마음속에서
상처
상처입은많은사람들
상쾌한아침의찬양
상한심령
상한영혼을
새노래로
새노래로기쁨으로
새노래로기쁨을
새노래로나주를
새노래로노래하라
새노래로노래하라0
새노래로주를찬양
새노래로주찬양
새노래로주찬양해
새로와진내모든것
새로운날주신주님께감사해
새로운삶
새로운하루가
새로워진내모든것
새롭게된사람
새롭게하소서
새벽별
새벽별처럼빛나리
새벽이슬같은
새사람을입으라
새생명
새영을부어주소서
새천년
새친구왔네
새하늘과새땅
새하늘과새땅0
새하늘새땅새천년
새힘얻으리라
새힘을얻으리니
새힘을얻으리라
샘물과같은보혈
생명
생명나무
생명보다귀한사랑
생병수
생명수의샘물
생명수흐르는강변
생명의길
생명의주말씀
생명의찬가
생명주께있네
생수의강
샤론의꽃예수
샬롬
샬롬0
샬롬1
샬루샬롬예루샬라옘
샴마

 

 

 

서로
서로를바라보면서
서로불쌍히여기라
서로사랑하라
서로사랑하라0
서로사랑하라1
서로사랑하며살아요
서로사랑하자(칼)
서로사랑하자
서로사랑하자0
서로용납하라
서른
서른해를지내며
서쪽하늘붉은노을
서리라
선물
선물0
선물실은마차
선지자의무리를
선택
선포하라(칼)
선포하라
선포하라주예수를
선포하리선하신주
선포하리주위엄
선하신목자(칼)
선하신목자
선하신목자0
선하신주예수
선한목자
선한목자되신우리주
선한양심을가지라
섬기는마음으로인하여
섬기는사랑
섬김
섬김0
섬김의주
섬김의주0
성경목록가(칼)
성경목록가
성경을읽다보면
성도여기도하자
성도의애원
성도의영광
성도행진곡
성령님이임하시면(칼)
성령님이임하시면
성령님이곳에함께하소서
성령님인정합니다
성령님일하시옵소서
성령받으라
성령은성령은
성령을부으소서
성령을선물로
성령을주옵소서
성령의바람
성령의불길
성령의불로0
성령의불로(예수님목마릅니다)
성령의불로날태우소서
성령의비(칼)
성령의비
성령의비가내리네
성령의씨앗
성령의열매
성령의열매1
성령의열매2
성령의은사
성령이너희에게
성령이시여
성령이여
성령이여강림하사
성령이여내영혼을
성령이여우리찬송부를때
성령이여임하소서
성령이오셨네
성령충만으로
성령하나님나를만지소서
성소에서
성자의귀한몸
성탄절이야기
성혼축가
세계가당신께속하였으나
세상권세멸하시러

 

 

 

세상끝날까지
세상끝날까지0
세상끝날까지1
세상만물들아
세상모두사랑없어
세상모든민족이(칼)
세상모든민족이
세상모든죄악으로
세상사람들은모르죠
세상속에서
세상에서방황할때
세상에서우린
세상에오셔서
세상에외치고싶어
세상은주의품안에
세상은평화원하지만
세상을구하기위해
세상을보라
세상을이겼노라
세상을향해
세상의빛으로온신주
세상의소망
세상의유혹시험이
세상의헛된신을
세상이당신을모른다하여도(칼)
세상이당신을모른다하여도
세상이줄수없는사랑
세상향한발걸음들
세상흔들리고
셀라셀라
소년다윗
소리쳐찬양해
소망의바다
소망이란
소명
소명0
소원
소원0
소원의항구
소중한꿈
소중한사람
소중한사람0
소중한사람1
소중한사람2
소중한약속
손길
손내밀어주를
손뼉을치고싶소
손뼉쳐라백성들아
손뼉쳐찬양해
손뼉치며주찬양해
손뼉치며주찬양해
손을높이들고
손을잡고서
손잡아주소서
송축하리나는
송축하리라
송축하리라주
송축하리주의이름을
수가성의사마리아여자
수고하고무거운
수고하고무거운짐진자
수고하지않으며
수고하지않으면
수많은노래들중
수많은무리들줄지어(칼)
수많은무리들줄지어
수면위로떠오르는
순례자의길
순례자의노래(칼)
순례자의노래
순전한나의삶의옥합
순진한마음
쉬카이나영광
쉼터
슈퍼스타예수
스바냐3장17절
슬픈마음있는사람
슬플때예수님께나아와요
슬픔으로낙심될때
승리
승리0
승리2

 

 

 

승리가우리의삶에
승리관쓰신주님
승리관을쓰신주님
승리나에게주셨네
승리는내것일세
승리의노래
승리의노래0
승리의노래주께부르자
승리의비밀
승리하였네
승전가
승천
시간을넘어서
시냇가에심은나무
시온의영광이빛나는아침
시와찬미
시인예수
시편1편
시편4장7,8절
시편5편
시편8편
시편18편
시편19편
시편23편(칼)
시편23편
시편40편
시편42편
시편51편
시편86편
시편92편(칼)
시편92편
시편100편
시편121편
시편133편
시편150편
시편150편
시험
신뢰
신묘막측(칼)
신묘막측
신사도행전
신실하게거룩하게살게하소서
신실하게신실하게
신실하게진실하게거룩하게
신실하신주
신실한하나님
실로암
실수하여힘을읽고
심령이가난한자
심령이가난한자는
십계명
십자가(칼)
십자가
십자가그늘밑에
십자가그사랑
십자가그사랑멀리떠나서
십자가로갑니다
십자가를내가지고
십자가를내가지고0
십자가를등에지고
십자가를바라볼때
십자가를생각하며
십자가를질수있나
십자가외에는
십자가의길(칼)
십자가의길
십자가의길0
십자가의길순교자의삶
십자가의사랑
십자가의주님
싱그러운아침
싱글벙글
싸움은모두끝이나고
쏙쏙쏙
쓰임받기원하네
쓴잔(칼)
쓴잔
씽씽씽불어라

 

 

 

 

 

 

출처 : 우리 동네 소개
글쓴이 : 빛과소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