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교회 사역/아름다운교회(구 클락 순복음 교회)

클락 순복음 교회에서 아름다운 한인교회로 성전 이전을 하면서 첫 예배(오상훈목사)

맘사라 2014. 2. 18. 14:25

 그동안 클락 순복음 교회가 저희가 운영하는 클락 필드 크리스찬 스쿨 강당 3층에서 예배를 드리다 아름다운 한인 교회로 이름을 변경하면서 성전을 이전하였습니다.

그동안 학교 강당에서 드리다 보니 새벽예배과 수요 예배를 드릴수 없었는데 기도하면서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성전을 이전하여 새벽예배와 수요예배, 금용 찬양예배를 마음껏 드릴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성전을 이전하고 아름다운 한인 교회 간판을 걸고 첫 주일 예배후 수요 예배에 한국에서 갑자기 반가운 손님들이 오셨습니다. 

제가 23년전에 섬겼던 광명 순복음 교회 출석하던 구역장님들과 집사들이 이제는 권사님들이 되셔서 저희 선교지를 방문하게 된것입니다.  모처럼 방문하는 손님들이 성악가가 되시고 몸찬양 단장이 되어 오시기에 특별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때 한국에서 굿윌 선교회 대표 목사님께서 잘아시는 선교사님 사역지를 방문하게 되어 저희 교회에 설교 강사님으로 초청하여 다 같이 귀한 예배를 드리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백현애권사: 전 광명 순복음 교회에서 섬겼던 일꾼이었습니다.  숭실대 성악과 졸업하고

이태리 ,A.I. Art Academia 졸업하여 G20 정상 회의 기념 음악회 음악 감독도 하시고

여수 엑스포 기념 음악회 출연(MBC). 광명 시립 합창단 단무장 역임한 유명인사 되어

저희 선교지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4박 6일동안 누추한 저희 집에서 지내면서 여러 사역지와

여행을 하면서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구 굿윌 교회와 굿윌 선교회 대표: 백도현 목사님의 설교

 이금순 권사: 전 광명 순복음 교회 집사. 

 지금은 안산 시온성 교회 여선교회 회장을 맡아 충성하는 일꾼입니다. 

예전에는 수줍음도 많으셔서 앞에 서지도 못하시던 분이

이제는 무대에서 다양한 몸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두 손녀를 둔 할머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하나님과 교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입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